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2-25

    유심고장으로 재구매후 셀프개통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잘 사용하다가 며칠전 갑자기 사용할 수 있는 esim이 없다는 알림이 뜨면서통신이 되지 않았습니다.고객센터에 문의결과 유심고장이라는 답변을 받았고 유선상으로 바로 유심재구매를 진행했었습니다.상담사분께서 셀프개통이 가능하다고 하셨는데유심배송완료 후 PC에서 셀프개통을 하려고 했지만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유심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하려고 해도 현재 사용중인 유심이 고장나 인증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며,유심가이드 > 셀프개통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도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라는 알림이 뜹니다.현재 유심고장으로 통신이 되지 않는 상황에서 빠른 개통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감사합니다. 

    • 2023-12-26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수령하신 유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유심변경 처리 완료되었습니다.
      새로운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한 후 2-3회 재부팅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