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2-28

    같은 명의 다른 회선 청구
    EYES 로 23.11.27 3,500원도 같이 납부 되었습니다. 그런데 요번 달에도 EYES 로 요금 납부와 함께 별도의 비용, 저번 달에도 청부된 3,500원도 같이 납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잘 확인을 안 하고 있다가 무슨 비용인지 확인하려니까 웹사이트 청부내역에는 요금만 표시되어 있어서 문의 넣으니 3,500원이 납부 되지 않았다고 답변을 받았는데 날짜까지 상세히 적어 문의 드리니까 "같은 명의 다른 회선 청구건으로 확인되어 번호 확인 하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요번에 skt알뜰폰 프로모션 기간에 좀 더 싸게 요금제 사용하려고 유심변경 했다가 이게 무슨 일인지.  다른 회선 사용을 안 하는데 계속 저도 모르는 생돈이 빠져나갔다는 사실에 당황스럽네요. 인터넷에 검색하니 skt 알뜰폰 이심변경 시 이런 어이없는 일이 종종 발생하는거 같더라고요. 이심 사용자분들 중에 이런 경우가 있으셨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어찌해야할지 고객센터 전화해보겠으나, 원하는 답변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ㅜㅠ

    • 2023-12-28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9월22일에 신규가입으로 SKT LTE아이즈팡팡(200분/4G)를 신청하여 새로운 번호가 개통되었습니다.
      10월5일에 번호이동으로 SKT LTE아이즈팡팡(200분/4G)를 신청하여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당사로 개통되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 명의로 2회선이 있으며, 납부도 2회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