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2-29
해지그렇게 요청하는데.... 해지완료라고답받았는데 통화도되네요고객센터는 왜 있나요.. 통화는 당연히 안되고답이 달려도 알림도 안와서 매번들어와서 봐야하고처리도 안되고..어제문의글에 답은 고객센터 통화가되어 해지완료되었다고 답이달렸는데..저는 전화오길 계속 폰을 들고 기다렸네요지금도 통화도 되고 연결이 다되는데.. 해지 언제 되나요?저 내일까지만 이폰을 사용하고 이제 못하는데... 제발 해지좀 해주세요.너무너무 답답합니다 아이즈모바일010-2145-****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과 통화로 해지처리 완료되었습니다. 다음에 아이즈모바일을 다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