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2-30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접수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다"라고 뜹니다.
    유심을 받고 나서 PC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을 누르면,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접수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다"라고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24-01-02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 실패 오류가 확인되어,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개통과정에서 접수정보 수정이 필요한 경우, 개통 담당자 배정시 알림톡으로 안내드립니다.
      평일기준 2일 내외가 소요될 예정이나 정확한 일정안내는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고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유심으로 교체하여 2-3회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