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1-02

    유심 불량 문의
    가입하여 사용한지 3개월이 안됐는데 서비스센터에서 유심불량이라고 나왔습니다무상교체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 2024-01-02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 홈페이지에서 유심구매 하여 개통 후 유심불량으로 휴대폰 사용이 안될 경우는 무상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경우는 정상적으로 사용 중 유심이 파손된 것으로 무상교체는 어렵습니다.

      유심구매하여 유심보유 상태에서 유심변경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심구매] 홈페이지 로그인> 통신상품> 유심.eSIM
      또는 편의점 이마트24, CU에서 KT바로유심 구매가능합니다.

      [유심변경]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유심변경

      온라인으로 변경신청이 어려우신경우
      서류와 유심비용을 입금하시면 당사에서 변경처리후 유심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1)변경신청서(홈페이지>고객센터>서식지다운 출력 /USIM카드변경 V체크/유심번호 기재/자필작성)+신분증사본 이메일 eyesmobile@eyesvision.com으로 전송
      2)유심비용(일반유심 6,900원 or NFC유심 11,300원)을 국민은행 562701-04-017718 (주)아이즈비전으로 입금
      3) 1:1 문의에 입금자명, 수령지 주소와 연락처 기재 필수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