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1-02

    유심 인식이 잘 안되고 전화 연결이 안됩니다.
    번호이동 후 유심칩 넣고 인식이 안되어 여러번 넣었다 뺐다, 전원을 껐다 켰다 했더니드디어 왼쪽 위에 통신사 인식이 되었어요. 통화해보려고 하니 발신이 제한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른 전화기로 전화해보니 전원이 꺼져있다고 하네요. 분명히 전화기는 켜져있고 왼쪽 위에 통신사 인식도 되어 있는 걸 확인했는데요.혹시나 싶어 다시 껐다 켰다도 해봤으나 마찬가지입니다. 여기서 어떻게 더 해야 하나요?연결 안되면 걍 해지할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 2024-01-02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SKT 개통 후, 유심인식이 안되는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1 해외향 또는 개통 이력이 없는 일부 자급제폰의 경우 OMD 등록이 필요합니다.
      1:1 문의에 모델명과 일련번호, IMEI1,2, 저장공간(GB)를 남겨주시면 당사에서 전산 등록하겠습니다..

      2. SKT향 삼성 휴대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 장착
      - 주변의 SKT향 삼성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을 꽂은 후 전원 껐다 켰다를 2-3회 반복해주세요 (최대 10회, LGU+전자 휴대폰 불가)
      이후 다시 고객님의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주세요 (아이폰의 경우 재부팅 5~10회 정도 필요할 수 있음)
      - 인식 실패시, WIFI 끄고 전화거는 키패드에서 #758353266#646# 입력하여 유심다운로드(개통진행)를 진행해주세요.

      ※ LGU+전자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변의 SKT향 삼성 휴대폰,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 유심 다운로드 및 재부팅을 진행해주세요.

      3. 위 방법으로도 실패한 경우에는 당사에서 인식완료 된 유심을 발송합니다.
      - 이 경우 유심 수령까지 사용 불가하며, 우체국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인식완료된 유심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로 배송지와 비상연락처를 기재해주세요.
      당사에서 유심구매 후 사용이력이 없는 고객님에 한하여 1회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