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해지 차일 피일 미루면서 소비자만 요금을 더 내야하는게 정상적인가요?
안녕하세요 12월에 해지 문의를 드렸는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래서 신청하려니 해지하려해도 담당자가 확인 중이라고 만 나옵니다.이렇게 차일 피일 미루면서 소비자만 요금을 더 내야하는게 정상적인가요?어이가 없는게 해지 신청을 받으면 그걸 해주면되지 왜 담당자 확인 중이라고만 나오는 메뉴 계속 선택하라고 하시나요?전화 연락을 하면 전화를 받지도 않고 홈페이지 신청하라그러고 홈페이지 신청하니 메뉴 알려주더니 그 메뉴 선택하면 담당자가 확인 중이라고 아예 작성이 안됩니다.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010 2118 7102 유심불량 해지원함 당장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