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1-03

    해지 철회 문의
    아이즈모바일 쓰다가 다른 알뜰폰으로 갈아탔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해지가 됐다고 문자를 받은 걸로 봐선 타 통신사 개통이 된 거 같긴한데, 유심을 아무리 뺐다꼈다해도 안되서 유플러스 방문했더니, POS 개통 시도했는데 그것도 안되고.. 그 타 통신사 전화랑 게시판을 다 막아놔서,, 진짜 어처구니 없어서,, 다시 아이즈모바일로 돌아오고 싶은데요. 어제 해지됐는데, 해지 및 타 통신사 개통 취소 될까요? 이렇게 하려면 새통신사에서 해결해야 하나요? 아니면 아이즈모바일에서도 해주실 수 있나요? 쓰던 번호 그대로요.... 하루 폰 없이 살다시피하고, 그 회사는 연락도 안되니 답답해 죽을 거 같네요. 혹시,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해지 철회는 언제까지 결정해야 할까요? 살려주세요.;... 으으....... 

    • 2024-01-03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다른통신사로 개통된 다음날~13일]
      - 다른통신사에서 14일이내 반품해지(개통취소)를 진행해야 하며, 후불가입신청서자필작성+신분증사본을 eyesmobile@eyesvision.com 전송해 주세요. (홈페이지>고객센터>서식지다운>후불가입신청서 출력)

      *기존 통신사에서 반품해지(개통취소)를 진행하신뒤 반드시 3일이내 원복을 하셔야지만 번호가 소멸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