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1-04

    문자 수발신 안되는 경우
    아이즈의 부가서비스 용어가 조금 혼돈스럽습니다.1) 부가서비스 신청된 경우, 이를 부가서비스 신청 페이지에서 알 수 있어야 하는데, 가입신청을 누르기 전까지는 확인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2) 다음은 용어의 문제인데, "단문메시지"를 해지요청하면 문자를 보내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아마도 문자를 제한적으로 사용할 경우 필요한 듯 한데,    문제는 이 "단문메시지"는 부가서비스 신청 페이지에 없다는 점입니다.   차라리 "단문메시지 차단"의 부가서비스를 만들어 두는 것이 혼돈을 없애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3) "발신번호표시" 역시 그러합니다.    해지 할 경우, 모르는 번호로 화면에 뜨게 됩니다.      위 2)항의 경우, 서비스 센터에 20분 가까이  전화하여 겨우 안내원 접속하여 바로 잡았습니다.

    • 2024-01-04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부가서비스 명칭에 대해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온라인에서 부가서비스 신청시 SKT전산에 바로 반영되어야 하기에, 전산의 부가서비스 명칭을 그대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입중인 부가서비스 확인은 홈페이지>마이페이지>과거이용내역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화면에서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명칭에 대해서는 SKT 전산과 연관되어 바로 수정되기는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