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수발신 안되는 경우
아이즈의 부가서비스 용어가 조금 혼돈스럽습니다.1) 부가서비스 신청된 경우, 이를 부가서비스 신청 페이지에서 알 수 있어야 하는데, 가입신청을 누르기 전까지는 확인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2) 다음은 용어의 문제인데, "단문메시지"를 해지요청하면 문자를 보내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아마도 문자를 제한적으로 사용할 경우 필요한 듯 한데, 문제는 이 "단문메시지"는 부가서비스 신청 페이지에 없다는 점입니다. 차라리 "단문메시지 차단"의 부가서비스를 만들어 두는 것이 혼돈을 없애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3) "발신번호표시" 역시 그러합니다. 해지 할 경우, 모르는 번호로 화면에 뜨게 됩니다. 위 2)항의 경우, 서비스 센터에 20분 가까이 전화하여 겨우 안내원 접속하여 바로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