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 불량 제발 답변 좀.... 아님 고객센터 전화라도 좀 받아주세요
유심 불량 아니 정확하게 유심이 이상합니다. 유심 카드에 쓰여 있는 번호와 유심칩에 쓰여 있는 번호가 같아야 하는데. 다른 번호가 쓰여 있습니다.당연히 인식 불가능... 고객센터 4시간 동안 전화를 해도 연결이 힘드네요~ 문의글을 남겨도 답변도 없고..답답하네요~~ 문의 게시판에 사진도 첨부 못해서 보여주면서 설명하고 싶어도 못하고불량 유심 배송으로 인해 오후 업무를 망쳤는데.. 제발 문의 글 좀 확인 부탁드립니다.위에 빨간 글씨로 "개통 요청의 경우 1:1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 라니참~~확인을 해야 거기에 남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