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1-07
개통 후 요금제변경문의최근 신규가입으로 유심받고 개통했는데요요금제변경이 시급하여 확인해보니홈피에 요금제변경이 있더라구요개통 2일차인데 요금제변경가능한가요?또한 들어가서 관심있는 요금제가 있어서 누르면검은색화면으로 뜨고 핸드폰이 먹통이되고 멈추던데요 ㅜㅜ요금제 변경이 불가능하면 해지하고 다시 신규해야하는건가요?
1
0
2024-01-08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벤트 요금제로 변경은 개통 당월에 한해 1회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요금제 변경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1:1문의에 기재해주세요. 변경 할 핸드폰번호: 성함과 생년월일: 현재 결제방법(00은행,00카드): 주소: 요금제 변경시 변경 전 요금+변경 후 요금이 일할계산됨 동의(Y/N): 제공량보다 초과사용 했을시 초과금 발생될 수 있음 동의(Y/N): 요금제 변경시 재변경은 30일 이후 가능함 동의(Y/N): 변경할 요금제명: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