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1-08

    통핸드폰장애
    핸드폰이 통화가 안되면서 SM카드삽입이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긴급전화만 가능하다고 나오는데유심칩을 뺐다가 다시 끼우면 통화가 되는데 이런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왜그런가요?

    • 2024-01-08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유심인식이 되었다, 안되었다 하는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유심을 구매하여 유심변경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심구매] 홈페이지 로그인> 통신상품> 유심.eSIM
      [유심변경]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유심변경

      온라인으로 변경신청이 어려우신경우
      서류와 유심비용을 입금하시면 당사에서 변경처리후 유심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1)변경신청서(홈페이지>고객센터>서식지다운 출력 /USIM카드변경 V체크/유심번호 기재/ 자필작성)+신분증사본 이메일 eyesmobile@eyesvision.com으로 전송
      2)유심비용(일반유심 6,900원 or NFC유심 11,300원)을 국민은행 562701-04-017718 (주)아이즈비전으로 입금
      3) 1:1 문의에 입금자명, 수령지 주소와 연락처 기재 필수

      또는 해당번호 그대로 당사 KT,LGU+로 번호이동을 신청하셔도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요금제를 선택하신 후 가입신청>번호이동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