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아이즈꿀팁

    2024-01-16

    번호이동 제한 해제 가이드


    · 개통후 90일이 지나지 않아 개통이 안돼요


    개통 후 14일만 지났다면 간단한 서류 작성만으로도 번호이동 제한을 해제할 수 있어요.

    번호이동 제한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 필요 서류 및 제한해제 요청 방법


    1. 신청서 다운로드

    여러분이 보고 계신 게시물의 상단에 있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주세요.

    다운로드가 안 된다면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홈페이지에서도 직접 양식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신청서 작성


    양식서를 다운받으신 뒤 출력하여 아래의 빨간 문구 부분을 확인하여 작성해주세요.




    3. 신분증 사본 준비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마스킹한 신분증 사본을 준비해주세요.




    4. 이메일 발송


    작성하신 신청서와 신분증 사본을 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해주세요.

    이메일 제목은 '고객명_번호이동 제한 해제 요청'이라는 제목으로 보내주시면 더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요


    이메일 주소 : rnp@ktoa.or.kr



    5. 번호이동 제한 해제 확인


    보내신 이메일 주소로 번호이동 제한 해제에 대한 안내 메일이 발송돼요.

    만약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수정사항이 필요하면 메일에 안내가 첨부돼요.



    6. 셀프개통 재진행 및 상담사개통 재진행 요청하기



    · 유의사항


    -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해 주셔야해요.

    - 날짜와 성명, 서명 그리고 신분증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은 필수에요.

    - 3개월 제한 외 개통 불가 사유는 아이즈모바일 1:1문의 게시판에 문의해주세요.

    -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 문의는 민원실 (1588-0413)에 문의해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