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1-17
개통이 된 것 같은데 네트워크등록에실패했습니다(8) 나오며 인식이 안됩니다. 나밍도 안되고요. 다른폰에 끼워봐도 안되고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요. 혹시나 싶어 기존 통신사 유심 끼워봐도 안되고요. 어떻게 처리할 수 있을까요?
3
0
◎ 안드로이드 (삼성 혹은 애플외 외산폰) '설정' 선택 ▶ '연결' 선택 ▶ '모바일 네트워크' 선택 ▶ '액세스 포인트 이름' 선택 ▶우측 상단의 '...' 선택 ▶ '기본설정으로 초기화' 선택 ◎ 아이폰 '설정' 선택 ▶ '일반' 선택 ▶ '재설정' 선택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선택 ※ 휴대폰에 저장된 다른 내용은 초기화되지 않고 네트워크만 재설정돼요. 재설성 후 휴대폰을 On/Off해주세요. 꿀팁에 올라온 내용인데, 저는 예전에 이렇게 했었어요 네트워크 관련 오류면 이거로 해결되기도 하더라구여ㅛ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38202 참고요~ㅎㅎ
저도 이런적 있는데 확정기변해서 처리했던거 같은데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