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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든 제안해봐
2024-01-19
셀프 개통 진행중인데 번호이동 동의 누르면 ARS를 이용한 고객 사전동의 - 이미 사전 동의된 고객입니다 (인증요청 단계로 이동) 확인ㅇ들 누르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안내메시지 나오고 확인 누르면 번호 이동에 따른 동의를 문자링크 또는 ARS를 통하여 완료하셨습니까 안내 메시지 이후 문자링크와 ARS모두 어떤 것도 나오지 않네요 답변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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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에 실패하실 경우 다음의 2가지 방법으로 개통 가능합니다. 1.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재시도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 위 2가지 방법을 시도하지 않으셔도 셀프개통 실패 후 다음날 일반개통으로 자동 전환되어 아이즈모바일 개통실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며, 개통과정에서 오류발생시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립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고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유심으로 교체하여 2-3회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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