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1-26
안녕하세요. 자녀 폰 번호이동 신청했습니다. 유심은 어제 져녁에 받았고 오늘 개통예정이라고 문자가 왔는데요. 오늘 오후에 개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행하시다가 이상있으면 저에게 연락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시 입력한 휴대폰번호 또는 번호이동 신청시 입력한 비상연락처 010-7735-2***)
2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 신청한 회성의 명의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주문 취소 후 정확한 명의자로 다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미성년자라서 비회원으로 재신청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심은 받아서 가지고 있어서 유심정보까지 입력했구요. 현재 신청한 명의불일치 건은 취소하려고 하니, 유심비 반품비를 결재하라고 나오는데요, 유심은 이미 받았으니 반품하지 않고 쓰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당내역은 고객센터에서 취소해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