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1-27

    번호이동 사전동의가 약 2시간정도 지났는데도 동의가 이뤄지지 않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건가요?

    • 2024-01-29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 진행시 이전통신사 명이 일치하지 않으면 사전동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중이신 통신사가 핀샷KT 맞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통신사명 수정을 원하신다면, 1:1문의에 주문번호와 정확한 통신사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