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1-31

    "이미 작성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n‘주문/배송’목록을 확인 해 주세요."라는 알럿이 뜨며 신청이 안되고 있습니다.

    주문/배송 페이지에 가보면 주문서 목록이 하나도 없는데도 저런 알럿이 뜨네요...

    • 2024-01-3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아이즈모바일은 오개통, 명의도용 피해방지 등을 위해 온라인 주문시 중복접수가 불가합니다.
      작성중인 신청서가 있다고 안내되는 경우는 기존 주문건이 개통되지 않고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고객님께서는 1월25일에 번호이동 신청이 되었습니다.
      현재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작성중 신청서가 있을경우 접수방법]

      1) 기존 접수건 개통완료 후 다시 접수
      2)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에서 기접수건 취소 후 재접수(유심 구매하신 경우 유심비+배송비 결제 필요)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