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1-31
"이미 작성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n‘주문/배송’목록을 확인 해 주세요."라는 알럿이 뜨며 신청이 안되고 있습니다. 주문/배송 페이지에 가보면 주문서 목록이 하나도 없는데도 저런 알럿이 뜨네요...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아이즈모바일은 오개통, 명의도용 피해방지 등을 위해 온라인 주문시 중복접수가 불가합니다. 작성중인 신청서가 있다고 안내되는 경우는 기존 주문건이 개통되지 않고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고객님께서는 1월25일에 번호이동 신청이 되었습니다. 현재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작성중 신청서가 있을경우 접수방법] 1) 기존 접수건 개통완료 후 다시 접수 2)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에서 기접수건 취소 후 재접수(유심 구매하신 경우 유심비+배송비 결제 필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