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1-31
오늘 가입하고 이용하는중인데요.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 고객센터로 들어가 요금제 조회같은걸 해보려 했는데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이용중인 고객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이렇게 뜹니다. 오늘 가입이라 조금 늦게 반영이 되는걸까요? 궁금합니다.
6
0
회원가입하실때 전화번호가 아이즈모바일 전화번호랑 동일해야해요
1
번호는 동일해서 통신사만 수정했습니다. 댓글 너무 감사해요. 아직도 고객센터 이용은 안되지만 하루 더 기다려봐야겠다 싶어요.. 내일은 되지 않을까요? ㅠㅠ
마이페이지에 정보변경 들어가셔서 대표회선을 아이즈번호로 바꾸셔야함
번호는 하나라 똑같은데..KT알뜰이 아닌 KT로 되어있어 그런가 싶어서 변경해봤어요.. 하지만 아직까지 고객센터는 안되네요 ㅠㅠ 댓글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2024-02-01
하루지나 로그인하니 요금조회같은게 되네요.. 역시 시간이 좀 필요했나봐요 ㅎㅎ
안녕하세요 모해게시판 담당자입니다 :) 전산 반영에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어 잠시 기다려주셔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정상적으로 확인되어 이용중이시라니 다행입니다! 답글 남겨주센 고객님들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