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2-01
휴대폰 명의변경을 했습니다. 오늘 변경이 완료됐다고 문자 및 톡을 받았는데 요금제 변경이 필요한데 기존에 로그인 하던 아이디는 탈퇴해야 하는 건가요? 이름이 명의이전 전의 가입자로 나옵니다. 새 아이디를 만들어야 할거 같아서 새로 가입하려고 하니 "입력하신 전화번호와 개인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결제 변경 같은거 신청하려면 기존에 만들어진 명의의 아이디를 써야하는 건가요? 아니면 새 아이디를 만들어야 하는 건가요?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홈페이지의 정보를 양수인 정보로 변경하였습니다. 다시 로그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