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2-02
글이 지워져서 다시보냅니다 셀프개통신청서 작성중 skt에서 아이즈로 번호이동신청중입니다. 결재방법에서 막히네요 기존삼성카드로 결재했는데 아이즈에는 삼성카드가 없네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1
0
안녕하세요 고객님 모해게시판 담당자입니다 고객님 게시물은 삭제조치가 아니라, 고객지원 카테고리로 이동됐습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게시물을 확인해보시면 담당자가 답변을 드렸습니다. 아래는 담당자의 답변 내용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다른 카드나 은행으로 지정하여 개통된 후, 홈페이지에서 납부방법 변경을 신청해주세요. 홈페이지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납부방법변경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1:1문의에 모든 정보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