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2-06
알뜰폰 개통 처음해봅니다. 셀프개통을 하는데 폰으로 하다가 pc 환경에서도 진행해야 하는 것 같네요. 이전통신사 해지 관련 사전동의 문자나 ARS가 오지 않아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전화번호를 받은 후 사전동의를 완료하고 개통을 하게 되었네요. 자녀들 폰도 모두 아이즈모바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안해봐서 그런건지 생각보다 번거롭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었지만 일단 개통이 되어 좋습니다
2
0
안녕하세요 모해게시판 담당자입니다 :) 사전동의 문자는 이전 통신사에서 발송이 이뤄지지 않으면 셀프개통 시 작성된 ARS번호로 직접 걸어주시는 방식이에요. 설명이 조금 부족했나 보네요 죄송합니다 :( 그래도 셀프개통 잘 하셨다니 다행이에요! 자녀분은 셀프개통이 불가능하오니 (미성년자 셀프개통 불가) 일반개통으로 신청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순차적으로 개통 도와드릴게요 뭐든지 처음이 어렵지, 한번 개통해보셨으니 이제 번거롭거나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 현명한 통신생활의 시작, 알뜰폰의 세계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
아 미성년자는 셀프개통이 안되는거였군요. 어제 저녁에 그거 한다고 끙끙대며 붙잡고 있었는데 안되는 이유가 있었네요. 이렇게 답변 해주시니 참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