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2-13
안녕하세요? 사용 요금 문의합니다. 지난 달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은 요금청구를 받았는데 평소보다 훨씬 많은 금액이라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평소 7,600원이었는데 왜 "이전 통신사 요금"이 17,370원이나 부과 되었는지요? 그리고 지난달 말에 7,600원을 자동 납부되었는데 추가로 17,370원은 무슨 요금이 부과된 것인지 이상합니다.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음성 월300분 제공되는 요금제를 이용중이셨고, 1월18일에 타사로 번호이동 되었습니다. 해지되는 당월은 기본료, 제공량 모두 일할계산되어 적용됩니다. 300분의 17일치는 164분인데, 실제 사용한 음성은 272분이였습니다. 따라서 초과금액이 발생하였습니다. 또한 MMS 이용료 1,100원 확인됩니다. 지난달에 결제하신 7,600원은 12월사용금액입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