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2-24
무한 100GB+ 요금제를 써도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 그런데 기기 할부 조차 미존재 상태이고, 거기에 청와대가 알 수 있으면 150GB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라는 부가 서비스 설정 해지 불가 상태로 정해져있어요.였는데 내 LTE모양과 가입정보 어디갔나요? 폰을 다시 제출하던 다시 개통은 될 수 없나요? 미납내역이 중요해요?
2
0
2024-02-26
,
1
2024-02-27
여기에 하소연 해도 답이 늦을수도있고, 제 경험상 아예 답이 안달릴때도 있더라구요 여기말고 1:1 게시판을 활용하세요~ https://www.eyes.co.kr/customer/inquiry 고객센터는 통화가 어려운데... 1:1 게시판은 오전에 문의하면 점심되기전에는 보시는듯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