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이동 하려는데 오류가 나서 답답하네요.
현재 핀다이렉트 사용중이고,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하려고 하는데,
이전 통신사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아래처럼 나오는데요.
원래 2월 말에 아이즈모바일 신청서 등록하고, 유심도 받아서 셀프개통하려고 했는데, 받은날 늦어서 못하니 담당자 배정으로 넘어갔어요.
담당자 배정되고 2/28에 개통 예정이라는 알림톡 문자를 받았는데, 며칠간 개통이 되지 않았고,
3/5에 1:1 문의로 개통이 안된다고 문의했더니, 이름이 불일치하다고 이전 통신사에 확인해달라고, 이전 신청건은 취소처리한다고 해서 취소했어요.
그리고 오늘(3/6)에 새로 신청하려고 보니, 2월달에 신청한 요금제는 없어지고, 3월 요금제로 프로모션 혜택이 다 없어져서 황당했고요.
그래도 유심을 이미 받은 상태라, 다른 요금제로 신청서 쓰고 셀프개통하려고 하니, 또 성명 불일치로 아래 메시지가 나오네요.
그래서, 핀다이렉트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등록된 정보는 정상이라고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해서, 한참 실랑이 하고 상담 마쳤어요.
여기까지 마치고 나니, 너무 답답하고 속터지네요.
양쪽 통신사에서 서로 상대 통신사에 확인하라고만 하고, 중간에서 저는 어디에 무엇을 확인해야 하는 걸까요?
아이즈모바일은 개통이 오류가 있거나 지연이 되면 바로 연락을 줘야지 왜 3월이 넘어가서 제가 연락할때까지 아무런 연락을 안하는 건가요?
뭐가 문제인건지 제대로 확인 좀 해주면 좋겠네요.
2월달 할인 요금도 신청한 거 다 취소되고, 통신사도 못 옮기고 이전 통신사 요금은 계속 올라가는 상태이고, 총체적 난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