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3-07
개통완료 되었으나 10회 내외로 휴대폰을 onoff 해봐도 나밍해봐도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문의답변 빨리 좀 해주세요 업무에 지장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유심인식이 안될경우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번시도 후 안될경우 2번 순) 1.다른휴대폰에서 먼저 인식후 재장착해주시기 바랍니다. 2.휴대폰정보를 기재해주시면, 전산으로 기기등록 진행하겠습니다. 모델명(아이폰은 모델번호 클릭 후 A로 시작하는 숫자4자리 기재) : 일련번호 : IMEI1 : IMEI2 : EID : 저장공간(GB): 3.당사에서 구매한 유심이 계속 인식안된다면, 새유심을 강제인식하여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이후 문의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