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3-14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개통 후
    지하에서는 전화가 안터지고 데이터 사용도 잘 안되는데
    LGU+ 망의 문제인가요?
    변경 전에는 잘 터졌는데 말이죠.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안내 부탁드립니다.

    • 2024-03-14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는 일반 LGU+망을 그대로 이용하여 통화품질도 동일합니다.

      고객님의 휴대폰 정보를 확인해주시면 LGU+ 전산에 등록해보겠습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서비스조회/변경>기기변경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모델명과 IMEI번호를 확인하여 1:1문의에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델명(아이폰은 모델번호 클릭 후 A로 시작하는 숫자4자리 기재) :
      일련번호 :
      IMEI1 :
      IMEI2 :
      EID :
      저장공간(GB):

      * 삼성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규제정보에서 확인 가능 (모델명은 SM 으로 시작합니다/ 일련번호는 7자리 숫자)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에서 확인 가능

      확정기변 후에도 동일한 장소에서 데이터연결이 안되신다면 1:1문의에 정확한 주소지와 상세한 내용을 기재해주세요.
      당사에서 LGU+로 통화품질 확인요청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