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3-21
2023년 2월 13일 1년 약정으로 알뜰폰 사용하고 약정을 연장한적 없는데 왜 일방적으로 다른 요금제로 요금을 부과하나요? 2024년 2월 13일 자동으로 해지되는줄 알고 있었는데요? 전화사용할일이 없어서 1년 요금만 내자 하고 꺼 놓았는데 사용기간이 동의도 받지 않고 연장되었군요. 해지시켜주세요. 2월 에 여러번 전화해도 상담전화는 받지도 않고 참 어이가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해지신청하려하는데 안되는 이유는 또 무엇일까요?
1
0
2024-03-22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가입정보 확인위해 1:1 문의로 고객님 성함, 생년월일, 번호 남겨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할인기간은 자동 연장이 진행되지 않으며 할인기간 만료시 가입하신 기본료로 청구되며, 원치 않으시면 해지처리 따로 요청 해주셔야 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