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3-25
좀전에 개통신청은 했는데 아이명의로 개통할꺼거든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 명의로 신청된건 아닌지 알뜰폰 처음이라 걱정됩니다
7
0
아이거 등록하실때 보호자 승인하라고 나왔었으면 아이거일거구요 그게 아니시면 본인것 하신것 같아요
2
따로 아이이름이든 미성년자 개통이든 보이는게 없었거든요 일단 해피콜을 기다려봐야겠네요
해피콜 기다리시다 아니다 싶으시면 1:1 문의를 남기시면 더 빠른 답변이 올지도 모릅니다~
번호이동하신거면 가입신청내역중에 번호이동번호만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기다리면 해피콜 갈겁니다. 그 때 확인하세요.
1
안녕하세요 모해게시판 담당자입니다 :) 말씀해주신 내역 살펴보니 이*서님 명의로 신규개통 접수된 것 확인했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4-03-26
신규개통이래요... 얼른 취소 하시던가 자녀걸로 다시 하셔야 할것 같아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