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4-04
셀프 개통 중에 오류가 나요ㅠ 사용자 조직 id와 단말기 관리조직 id가 다르다고 하면서 오류가 나는데 ㅠㅠ 어떻게 해야하나요??ㅠ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ㅠ
8
1
0
저도 그래요 지금 ㅠㅠ 지금 전화도 끊어지고 똑같네요.
방금 1:1 게시판 문의글 답변 왔어요ㅠㅠ 개통 오류라서 셀프 개통이 안되나봅니다..ㅠㅠ 상담사 일반 개통으로 해주신다고 기다려야된다네요ㅠㅠ 흑..
저도 같은 현상인데요ㅠㅠ 어떻게 해결 해야 하나요?ㅠㅠ
SK망은 셀프개통이 지금 점검중이라고해요 https://www.eyes.co.kr/customer/notice_view/72
저도 제가 뭘 잘못했나 했는데, sk망 셀프개통이 안되니, 일반개통 신청하시면 내일쯤 개통되겠죠...?
상담사개통 당첨 되시겠습니다...
점검중이였던것 같습니다. 공지사항글 참고해주세요~ https://eyes.co.kr/customer/notice_view/72 잘해결되셨길~
2024-04-06
앗 저도 같은증상이 ... 상담사연결 해결했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