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4-16
아이즈모바일 kt망에서 sk 망으로 번호이동을 하려 합니다 예전에는 원래 보유하고 있던 아이즈모바일용 sk 심카드를 사용하여 재가입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불가 한가요 ? 심카드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오네요 . 일단 신청서는 작성했습니다. 93일 미만이면 셀프 개통은 안 된다고 하는데 일반 개 통으로 진행 부탁합니다 (추가질문)아이즈 kt용 심카드는 차후에 재활용이 가능한가요 ?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력 있는 유심은 셀프개통이 어려워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 드렸습니다. 중립기관 절차 후 개통가능하여 중립기관해제 절차 방법 안내드리겠습니다. 해제 후 1:1 문의 남겨주시면 개통센터로 전달드리겠습니다.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제방법 자세히 보기]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24 동일한 KT망이여도 개통이력이 있는 KT유심은 재사용 어렵습니다. KT로 개통이력있는 유심은 모바일 교통카드 또는 신용카드 또는 인증앱 등 usim을 활용한 부가서비스이용 이력있을수 있어 금융사고 방지를 위해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당사 유심으로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