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4-26
요금제 변경을 하려는데, 미성년자라 부모님이 인증해줘야 합니다. 엄마 명의의 네이버인증서로 인증하는데 자꾸 '인증정보가 잘못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해주세요.'라는 안내가 떠요. 신용카드 인증도 마찬가지고요. 1:1 문의를 해도 이상이 없다는 말 뿐이고. 고객센터는 하루 종일 연결이 안되네요.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2
0
2024-04-29
미성년자 무슨법이 올 4월부터 바껴서 인증으론 변경불가요 해지든 요금제변경이든 본사로 직접 증명서 챙겨 가야해서 불편해요ㅠ
1
미성년자 가입,변경,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A. 미성년자 성명으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가입신청, 변경신청, 해지신청 가능해요.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미성년자 명의의 회선으로 본인인증이 필요해요. [가입,변경,해지시 필요서류] 법정대리인 신분증, 3개월 내 가족관계 확인서류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법정대리인께서 서류를 준비하여 내방해주셔야 해요.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내방안내] 고객센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56 우성타워B동8층 본사: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62길 1 이투데이빌딩2층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