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4-26
요금제 변경을 하려는데, 미성년자라 부모님이 인증해줘야 합니다. 엄마 명의의 네이버인증서로 인증하는데 자꾸 '인증정보가 잘못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해주세요.'라는 안내가 떠요. 신용카드 인증도 마찬가지고요. 1:1 문의를 해도 이상이 없다는 말 뿐이고. 고객센터는 하루 종일 연결이 안되네요.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2
0
2024-04-29
미성년자 무슨법이 올 4월부터 바껴서 인증으론 변경불가요 해지든 요금제변경이든 본사로 직접 증명서 챙겨 가야해서 불편해요ㅠ
1
미성년자 가입,변경,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A. 미성년자 성명으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가입신청, 변경신청, 해지신청 가능해요.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미성년자 명의의 회선으로 본인인증이 필요해요. [가입,변경,해지시 필요서류] 법정대리인 신분증, 3개월 내 가족관계 확인서류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법정대리인께서 서류를 준비하여 내방해주셔야 해요.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내방안내] 고객센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56 우성타워B동8층 본사: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62길 1 이투데이빌딩2층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