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5-04

    안녕하세요.
    중간 번호가 마음에 안들어서, 직접 조회해서 변경하려고 했는데 메뉴를 못찾겠네요.
    보니까 상담사님 연결해서 해야 되는 것 같아서 여기로 신청 올립니다.
    전화로 진행 또는 직접 가능한 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a

    • 2024-05-07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변경은 일 1회, 90일 동안 최대 2회 가능하며,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다면 해지 후 신청 가능합니다.

      변경하실 번호를 홈페이지에서 대표번호로 설정한 후 신청가능합니다.
      [대표번호 설정]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번호변경 신청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번호변경
      (신청후 고객센터에서 본인확인 및 번호확정 후 처리)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우신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고객센터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미성년자의 변경은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본사,고객센터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56 우성타워 B동 8층
      본사: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62길 1 이투데이빌딩 2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방문 가능해요.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