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5-10
그리고 홈피에서 요금제 및 사용량 확인하려니 알띁폰사용자만 가능하다는 메세지만 뜹니다 제가 알뜰폰 사용자인데 홈피서 요금제와 사용량 확인 메뉴를 들어갈수 없네요 그리고 이전화번호 휴대폰 소액결재도 차단하자 하는데 홈피 어디서 하는지 아니면 고객센터서 직접해야하는지 알려주시든지 아니면 소액결재 차단해 주세요
1
0
2024-05-2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대표회선 등록 후 1:1 문의에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 대표회선으로 등록해야 조회나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2회선 이상 이용하시는 경우 대표 회선을 계속 바꿔가며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대표회선 등록]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회선정보탭에서 오른쪽 [+]버튼클릭 가입한 휴대폰 번호로 대표회선 등록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