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5-1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s그란데 번이 신청했는데 이전 통신사 요금제 개통한지 15일이 되지 않았다고 번호이동이 되지 않았습니다.

    오늘 15일이 지나 다시 해봤는데 셀프개통에서 막혀있습니다.개통 부탁드립니다.

    • 2024-05-2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통신사에서 3개월 미만 사용이면 중립기관 접수가 필요합니다.



      개통 후 16일이 지났다면, 서류작성 및 중립기관(방송통신사업자연합회/ KTOA) 승인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중립기관 해제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해제방법 자세히 보기]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24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