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5-1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s그란데 번이 신청했는데 이전 통신사 요금제 개통한지 15일이 되지 않았다고 번호이동이 되지 않았습니다. 오늘 15일이 지나 다시 해봤는데 셀프개통에서 막혀있습니다.개통 부탁드립니다.
1
0
2024-05-2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통신사에서 3개월 미만 사용이면 중립기관 접수가 필요합니다. 개통 후 16일이 지났다면, 서류작성 및 중립기관(방송통신사업자연합회/ KTOA) 승인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중립기관 해제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해제방법 자세히 보기]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24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