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6-08

    미성년자 인증 불가인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1:1 게시판에는 계속 똑같은 답만합니다.

    타통신사 사용하다가 아이즈로 옮길려고 알뜰본허브에서 아이즈요금제 신청하고 유심받았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 폰으로 기존 폰 정지한다고 문자 받고 정지 하고 나니 부모 폰으로 가족관계증명서가 확인 안된다고 연락와서 다시 유심비 지급하고 재신청하라고 합니다.

    유심비 새로 지급했고, 아이폰으로 아이즈회원가입하고 재신청하라고 하는데 아이폰이 이미 정지된 상태라 전화인증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이럴시 본사 방문을 하라고 하는데 지방인데 갈 수 도 없고.
    아이폰은 사용할 수 없는 상태인데 어떻게 인증을 해야 하는지 깝깝합니다.
    114 상담원 통화는 이틀동안 불통이고 이러다 보니 또 주말되서 고객센터 쉬고.....

    방법 좀 알려주세요. 아이는 다시 기숙사 들어가야 하는데 폰어 안되고...

    유심비는 왜 두번을 받는지도 궁금하고...

    • 2024-06-1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기존 접수건은 주문 취소된 상태로 확인되며 개통이 안되었기 때문에 재부팅 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온라인 접수가 불가능하실 경우 내방 해주셔야 되며 취소된 상태이기 때문에 유심 보유로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미성년자 성명으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가입신청을 진행해주세요.

      미성년자 명의로 휴대폰이 있어야 본인인증 가능합니다.

      법정대리인 신분증과 3개월 이내 가족관계증명서는 첨부파일로 업로드 해주세요.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이 어려우신 경우,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