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인증 불가인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1:1 게시판에는 계속 똑같은 답만합니다.
타통신사 사용하다가 아이즈로 옮길려고 알뜰본허브에서 아이즈요금제 신청하고 유심받았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 폰으로 기존 폰 정지한다고 문자 받고 정지 하고 나니 부모 폰으로 가족관계증명서가 확인 안된다고 연락와서 다시 유심비 지급하고 재신청하라고 합니다.
유심비 새로 지급했고, 아이폰으로 아이즈회원가입하고 재신청하라고 하는데 아이폰이 이미 정지된 상태라 전화인증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이럴시 본사 방문을 하라고 하는데 지방인데 갈 수 도 없고.
아이폰은 사용할 수 없는 상태인데 어떻게 인증을 해야 하는지 깝깝합니다.
114 상담원 통화는 이틀동안 불통이고 이러다 보니 또 주말되서 고객센터 쉬고.....
방법 좀 알려주세요. 아이는 다시 기숙사 들어가야 하는데 폰어 안되고...
유심비는 왜 두번을 받는지도 궁금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