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 실패 과정입니다.
1. 요금제 변경 요청(번호 이동)을 했습니다.
2. 신청한 SKT 유심을 수령했습니다.
3. 당사로부터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이 필요하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4. 중립기관에서 승인을 받았습니다.
5. 셀프개통 버튼을 눌렀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6. 문의를 남겼는데 아래처럼 답변이 왔고 저에게 적합한 방법이 아니었습니다.
1.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재시도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요금제 변경이 안되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