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6-11

    개통 실패 과정입니다.

    1. 요금제 변경 요청(번호 이동)을 했습니다.
    2. 신청한 SKT 유심을 수령했습니다.
    3. 당사로부터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이 필요하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4. 중립기관에서 승인을 받았습니다.
    5. 셀프개통 버튼을 눌렀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6. 문의를 남겼는데 아래처럼 답변이 왔고 저에게 적합한 방법이 아니었습니다.

    1.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재시도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요금제 변경이 안되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24-06-1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이 실패되면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합니다.
      1:1문의에 주문번호와 함께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