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6-14

    미성년자 자녀 휴대폰 요금제를 해지를 하려는데 제 아이디로도 가입이 안되어 있고 요금제 확인할 수도 없습니다.
    자녀의 메일이나 배우자의 메일로도 아이디가 가입이 안되어 있는데 고객센터 전화는 연결이 안되어 아이디를 물어볼 수도 없고 해지할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다른 통신사에 요금제를 개통하려해도 자녀의 주민등록번호가 아이즈모바일에 잘못 입력되어 있어 아이즈모바일에서 아이디를 알려주던지 주민등록번호를 바꿔줘야 가능합니다.
    확인하시면 제 번호로 연락 좀 주시죠.

    • 2024-06-19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회원 가입시 회원명은 미성년자 성명으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명의로 휴대폰 인증이 진행되야합니다.



      해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반드시 본인통화 후 진행됩니다.

      먼저, 해지할 번호를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설정한 후 진행해주세요.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해지신청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회원가입 후 대표번호 설정이 안되면 1:1문의에 요청해주세요.

      해지된 번호는 재사용 불가하여 타사로 번호이동 안돼요.

      타사로 번호이동 예정이라면 해지하시 마세요.

      타사로 번호이동되면 당사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당사 내 다른통신사로 번호이동 하시면, 할인적용 가능해요.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운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