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개통이 진행되면서 이전 통신사는 해지가 되었고 새로 개통하는 과정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요금납부정보의 오류로 개통이 보류가 되었다고 하는데 정보를 수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까지 아무 연락이 없습니다.
1. 정보 오류가 있으면 이전 통신사 해지가 안되어야 하는 것이 아닌지?
- 오류가 있다는 사실도, 1~2일 내 개통이 진행된다고 보내준 카톡도 와이파이 연결이 되는 곳에서 확인이 되었습니다.
2. 개통 처리가 될 때까지 휴대폰 사용을 할 수 없어서 업무연락을 받지 못하고 있는데 빨리 처리해줄 수는 없는지요?
업무용 PC가 있는 곳에서 카톡으로 밖에 확인이 안되는데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