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7-04

    화요일 오전 신규가입했는데 오늘 목요일 오후까지 이틀이 지났는데 개통순서 대기로만 뜹니다 서비스가 최악이네요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취소부탁드리겠습니다

    • 2024-07-04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주문량이 많아서 개통이 지연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접수해주신 경로에 따라서 취소방법이 다르므로 확인부탁드립니다.

      1.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접수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으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할 수 있어요.
      - 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목록/배송조회 화면에서 접수취소
      - 비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
      홈페이지>주문배송조회>비회원 인증 후 접수취소
      (비회원 인증 시 번호이동 전화번호가 아닌 비상연락처 전화번호로 인증)
      ※ 유심 배송상태가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일 경우 주문하신 유심비와 택배비를 결제해야 취소할 수 있어요.

      2. 알뜰폰 허브 접수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으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할 수 있어요.
      - 홈페이지>주문배송조회>비회원 인증 후 접수취소
      (비회원 인증 시 번호이동 전화번호가 아닌 비상연락처 전화번호로 인증)
      ※ 유심 배송상태가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일 경우 주문하신 유심비와 택배비를 결제해야 취소할 수 있어요.

      3.우체국에서 접수하신 고객님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으면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취소할 수 있어요.
      ※ 우체국 방문시 접수때 제출하셨던 서류(신분증 등)를 지참해 주시고, 유심을 받으셨다면 유심도 반납이 필요해요.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