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골드 번호 변경 신청했는데
변경하는 과정에서 유심이 인식이 안되서 엄청 난감했었습니다.
콜센터에 전화를 어렵게해서 확인했는데
번호 변경하는과정에서 그럴수 있다고 해서
유심을 새로 구매해야될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논현에 있는 아이즈모바일 본사와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내방을 했는데
직장인의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가장소중한
"점심시간"임에도
처리해주신 담당자분,
안내해주신분,
자리피해주신분, 모두모두
너무 감사드려요~
한방에 인식이 되면 더 좋았겠지만
친절히, 신속히 처리해주셔서 참 다행이였습니다.
혹시 번호 변경하시는 분들은
변경하다 유심이 인식 안될수 있다는 사실을 참고로 알고계셔야 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