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7-24
현재 3개의 전화를 개통 사용중이며 모두 카드결제중이며 이를 계좌 자동이체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되나요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는데 도무지 찾지를 못하겠네요 그리고 이미 해지한 전화번호를 삭제하려고 하는데 인증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와 삭제를 못하는데 방법은 무엇일까요 해지 전화는 010******** 입니다.
1
0
2024-07-25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당사 사용중인 회선을 대표번호로 설정하셔야 변경신청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번호 [+] 클릭 이용하는 회선이 다수인 경우, 대표회선을 바꾸어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문의에 원하시는 대표번호를 남겨주시면, 설정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