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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지원

    2024-08-01

    셀프개통 진행해서 90일 오류코드 (BF1010, BF1028, BF1029) 가 떠야 중립기관에서 해제를 해준다는데... 셀프개통 진행하니 이전통신사 요금을 조회한다고 1~5분 걸린다고 뜨고 그냥 먹통상태입니다.. 아무 오류도 안뜨고 10분 넘게요.... 두세번 해봐도 동일합니다. 지금 20분 넘게 그상태 그대로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24-08-0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에 실패하실 경우 다음의 2가지 방법으로 개통 가능합니다.

      1.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재시도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 위 2가지 방법을 시도하지 않으셔도 셀프개통 실패 후 다음날 일반개통으로 자동 전환되어 아이즈모바일 개통실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며, 개통과정에서 오류발생시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립니다.
      ** 주문접수량에 따라 개통이 지연 될 수 있으며, 1:1문의를 통하여 정확한 개통 시기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고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유심으로 교체하여 2-3회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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