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8-02

    셀프개통 하는데 가입제한이 계속되며 문제 해결뒤 진행하라고 하는데 문제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 2024-08-02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가입제한은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M-safer 홈페이지(http://www.msafer.or.kr)에서 가입제한해제 후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개통실에서 확인하고 개통절차가 진행됩니다.

      **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는 명의자가 휴대폰을 신규 개통할 경우 명의자의 기존 회선으로 개통 사실을 SMS로 즉시 통보하여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2013년부터 모든 통신사에서 시행중인 서비스 입니다.

      M-safer 처리 후 1:1문의에 주문번호와 내용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