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8-08

    개통도 되었다고 나오고 유심도 잘 인식을 하는것 같은데 데이터 및 통화 다 안되요
    빨리 해결해주세요

    • 2024-08-08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SKT 개통 후, 유심인식이 안되는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1. 해외향 또는 개통 이력이 없는 일부 자급제폰의 경우 OMD 등록이 필요합니다.
      1:1 문의 개통후 유심(eSIM)인식오류에 모든 정보(제조사, IMEI 번호)를 기재해주세요.

      - IMEI 확인하는 방법
      * 삼성폰>설정 - 휴대전화 정보 - 규제정보에서 확인 가능 (모델명은 SM 으로 시작합니다/ 일련번호는 7자리 숫자/ IMEI 15자리 숫자)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에서 확인 가능

      2. SKT향 삼성 휴대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 장착
      - 주변의 SKT향 삼성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을 꽂은 후 전원 껐다 켰다를 2-3회 반복해주세요 (최대 10회, LGU+전자 휴대폰 불가)
      이후 다시 고객님의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주세요 (아이폰의 경우 재부팅 5~10회 정도 필요할 수 있음)
      - 인식 실패시, WIFI 끄고 전화거는 키패드에서 #758353266#646# 입력하여 유심다운로드(개통진행)를 진행해주세요.

      ※ LGU+전자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변의 SKT향 삼성 휴대폰,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 유심 다운로드 및 재부팅을 진행해주세요.

      3. 위 방법으로도 실패한 경우에는 당사에서 인식완료 된 유심을 발송합니다.
      - 이 경우 유심 수령까지 사용 불가하며, 우체국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인식완료된 유심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로 배송지와 비상연락처를 기재해주세요.
      당사에서 유심구매 후 사용이력이 없는 고객님에 한하여 1회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1:1문의에 고객님의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