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8-27

    안녕하세요
    셀프개통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는 알림 메세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감사합니다.

    • 2024-08-28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허브사이트는 셀프개통 불가합니다.

      유심수령이 확인되어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주문접수량에 따라 개통이 지연 될 수 있으며, 1:1문의를 통하여 정확한 개통 시기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심을 수령하신 고객님은 셀프개통으로 빠르게 개통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외국인,eSIM개통(KT,LGU+)은 셀프개통 불가)

      ※허브,모요,카카오 접수건은 셀프개통 불가하며 당사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접수된 신청건만 셀프개통 가능합니다.



      개통담당자가 배정되면 알림톡으로 안내되며,

      접수정보에 이상(누락 혹은 오기재)이 있을 경우 카카오 알림톡으로 오류 내용이 안내되니 참고해 주세요.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라며,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당사 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연속적으로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심인식 안될경우 다른 휴대폰에서 먼저 인식한 후 고객님 휴대폰에 장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