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10-07
아이즈우정(300분/5G) 개통이 안돼요 주문번호: 10645985 전화번호부재오류- 전화번호or 전사업자 정보를 확인후 재시도 해주세요. 이렇게 뜨고 끝입니다. 전사업자 정보는 알뜰폰 SKT(프리티)입니다. 빠른 개통 바랍니다.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가입신청시 이전 통신사를 아이즈비전SKT로 선택하셔서 셀프개통시 오류가 있었습니다. 이전통신사를 프리텔레콤SKT로 수정하였으므로 다시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셀프개통 실패시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됩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수발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