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10-24

    기기변경 어떻게하나요

    • 2024-10-24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 신청 가능합니다.

      먼저, 기기변경할 회선을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설정해주세요.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기기변경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삼성폰>설정 - 휴대전화 정보 - 규제정보에서 확인 가능 (모델명은 SM 으로 시작합니다/ 일련번호는 7자리 숫자)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에서 확인 가능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