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유심을 뷴실하였습니다.
남이 주워사용할 경우, 데이터사용, 전화 사용 등으로
전화기가 많이 나올까 걱정됩니다.
1)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휴대폰 정지 신청 -> 새유심 구매 후 셀프 교체
절차를 따르면 될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찾아보니
2) 유심불량 및 유심분실로 유심을 변경하시는 경우에는 셀프개통으로 진행이 않되고 구매한 유심에 모델과 일련번호를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원에 알려드려야 합니다.. 라는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메일로 보내야 하나요? 전화드려야 하나요? 메일이라면 메일 주소를 알려주시겠어요?